어제 미장도 안 좋았잖아 나 진짜 이해가 안 돼... ㅠ 이게 맞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제반 사는거 어떨까여?
- 08:34
- 조회 0
- 잡담
-
- 내 친구도 마통으로 빚투하더라 ..ㅋㅋ
- 08:34
- 조회 1
- 잡담
-
- 하슬람에 이어 빚슬람 뭐야
- 08:34
- 조회 3
- 잡담
-
- 물렸는데 어제보다 덜 무섭지 왜
- 08:34
- 조회 3
- 잡담
-
- 나 단타칠건데 고점신호 보내지 말아줄래
- 08:34
- 조회 2
- 잡담
-
- 근데 부동산 레버리지 쓰는거랑 주식 레버리지 쓰는건 ㄹㅇ 다르지않아? 일단
- 08:34
- 조회 4
- 잡담
-
- 오늘 하닉 285보다 오르겠지?
- 08:34
- 조회 7
- 잡담
-
- 주식 오래한 덬들, 스퀘어 오늘 8시같은 상황 있었어?
- 08:34
- 조회 29
- 잡담
-
- 빚투 좋은 거면 꼭 해서 여기 인증 하면서 훈계 해줘
- 08:34
- 조회 10
- 잡담
-
- 주린이 인생첫주 타미 사고 -35%의 인생의쓴맛봄
- 08:34
- 조회 22
- 잡담
-
- 빚내서 투자한다는거 자체가 그냥 도박같은데
- 08:34
- 조회 6
- 잡담
-
- 삼전 5만원일때나 빚투하면 오 간크네 이러지 지금 빚투는 뭐도 아님 진심 이미 늦었어
- 08:34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전문투자자들 중에서 레버리지(신용) 쓰는사람 진짜 많아
- 08:34
- 조회 48
- 잡담
-
- 빚투를 왜 해.. 돈 없니?
- 08:34
- 조회 89
- 잡담
-
- 빚투까지 할 정도면 솔직히 절대 만족 못함 ㅋㅋㅋㅋ
- 08:34
- 조회 33
- 잡담
-
- 닉슬람에 이은 빚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34
- 조회 47
- 잡담
-
- 크롱 7시쯤인가 봤을 때 되게 올라있었는데 지금 왜 다 떨어졌지..?
- 08:33
- 조회 55
- 잡담
-
- 이런장에 빚투한다기엔 요즘 예측이랑 차트분석 아예 무의미한 장아냐?
- 08:33
- 조회 64
- 잡담
-
- 7월 실발까지 한번 더 눌리려나?
- 08:33
- 조회 63
- 잡담
-
- 보통 빚투 권장은 이런 장이 아니라 22년도 24년도 관세 올해 전쟁 이런 하락장일때고
- 08:33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