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세 깨진거같아서 그냥 내렷어
아침에보니까 어제밤에라도 내린걸 다행이라해야할지 ㅅㅂ
이제 열심히 메꿔야됨..
내돈ㅠㅠㅠㅠㅠ 쌰갈ㅠㅠㅠㅠ༼;´༎ຶ ༎ຶ`༽
아침에보니까 어제밤에라도 내린걸 다행이라해야할지 ㅅㅂ
이제 열심히 메꿔야됨..
내돈ㅠㅠㅠㅠㅠ 쌰갈ㅠㅠㅠㅠ༼;´༎ຶ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