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솔직히~ 지금 갖고있는 반도체 ETF 수익률 200%넘고 이러는데
난 우대형 안되서 일반형 들면 주식으로 치면 연10%수익? 갑자기 걍 원금같아보임..ㅇㅈㄹ인데
내 성향상 돈 따박따박 지켜서 안쓰고 필요할때 돈 빼서 쓸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는게낫겠지
난 우대형 안되서 일반형 들면 주식으로 치면 연10%수익? 갑자기 걍 원금같아보임..ㅇㅈㄹ인데
내 성향상 돈 따박따박 지켜서 안쓰고 필요할때 돈 빼서 쓸거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는게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