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쪽은 일주일내내 떨어져야 개미원하는가격갈듯 https://theqoo.net/stock/4255183471 무명의 더쿠 | 09:19 | 조회 수 82 전에 다시 전쟁터졌을때 들고있었는데 그주내내 떨어지고 그래야원하는가격 갔던거 같음.지금 추매의지가 너무 높아서 금새 떨어져도 기회다하고 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