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미국레버리지도 예탁금 1000 있어야 살수있어? https://theqoo.net/stock/4255180730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122 어제 Qld 사려했는데 계좌에 천 있어야한다해서 못샀어ㅠ찾아봤을땐 국내상장된 etf만 예탁금 조항있고 해외 직투는 상관없댔는데 바뀐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