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봐도 223까지 다시 안올거같아.. 하닉 비중 다 차서 스퀘어에 몰렸다고 봤어서.. 그리고 솔직히 너무 오르기도했고..
잡담 스퀘어 걍 어느정도 다시 올라오면 손절하려고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암만봐도 223까지 다시 안올거같아.. 하닉 비중 다 차서 스퀘어에 몰렸다고 봤어서.. 그리고 솔직히 너무 오르기도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