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넣고 버블 터지면 어차피 증권사 책임 아니니 근대 만약 안 넣는데 수익률 안 나오면 본인들 책임이니깐
그냥 출시하는 모든 상품마다 다 넣고 그것도 안 되면 지주사라도 넣어야한다고 ㅋㅋㅋㅋ 그냥 광기라고 너무 힘들다고 다른 주식 넣었다간 왜 삼하만큼 안 오르냐고 욕 먹는데 그냥 삼하 사라고 말하고 싶은데 또 그건 큰 금액이니 싫어하고 머리 아프다고 욕하더라고
그냥 출시하는 모든 상품마다 다 넣고 그것도 안 되면 지주사라도 넣어야한다고 ㅋㅋㅋㅋ 그냥 광기라고 너무 힘들다고 다른 주식 넣었다간 왜 삼하만큼 안 오르냐고 욕 먹는데 그냥 삼하 사라고 말하고 싶은데 또 그건 큰 금액이니 싫어하고 머리 아프다고 욕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