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장도 코로나장도 다 보면 광기가 끝날때쯤 그래도 수익이 더 큰데 하락장인데 다들 눈치 못 채고 자신 있게 크게 베팅하다가 다들 잃어 오죽하면 저 때 주식 다 빼고 집 산 사람만 위너였다고 말 나오고 내려가면 올라줄거라고 물타가가 막판에 못 견디고 손절할때쯤 오르기 시작하면서 멘탈 갈리게 만드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