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종목 레버리지가 독이었네 https://theqoo.net/stock/4255145190 무명의 더쿠 | 08:33 | 조회 수 821 삼전 하닉 단일종목 레버리지 나옴과 동시에 순환이 더 안되는 느낌올해 내내 반도체가 강세긴 했지만 단일종목 레버리지 출시 전까지는 반도체 안가는 날 조방원으로 좀 가거나 했는데 요새는 진짜 아예 안 움직이네 어렵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