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전자도 코앞이겠지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5132479 무명의 더쿠 | 08:12 | 조회 수 165 앞으로 충동 구매하지 않겠습니다ㅠㅠㅠㅠ뭐 내가 넣은 돈만큼 없다고 살기 힘든건 아닌데그냥 내가 뭐 짜증나넼ㅋㅋㅋㅋㅋ 왜 애매할때 1주만 사라는지 머릿속으로 아는데넘 충독적 구매로 고점에 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