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조 넘게 샀다고 했나 그럼 개미들은 주가가 다시 오를거 기대하고 산거잖아 세력들이 개미들 의도대로 가줄까 이게 좀 궁금함ㅋㅋ저번에는 개미들 8조샀을때 다음날 올랐다고 하더라구
잡담 어제 개미들이 역대급으로 샀다는데
1,19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40,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80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6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7765 | 잡담 | 스퀘어는 근데 진짜 이유가 뭔데 | 09:22 | 5 |
| 817764 | 잡담 | [속보] 해수부 “호르무즈 내 한국 선박 추가로 해협 통과 중” | 09:22 | 10 |
| 817763 | 잡담 | 결국 아무것도안하고 예수금만 많은사람됨 | 09:21 | 20 |
| 817762 | 스퀘어 | 국장 삼하 수급 좀 나눠주라;; 앵간히 해ㅠ | 09:21 | 26 |
| 817761 | 잡담 | 스퀘어 1주만진입할까하다가 잠깐딴거보러간사이에//. | 09:21 | 48 |
| 817760 | 잡담 | 삼하 아가리 쭤억단 어리둥절 | 09:21 | 56 |
| 817759 | 잡담 | ㅅㅂ 에탑 100000에 매수할 뻔 | 09:21 | 53 |
| 817758 | 잡담 | 큐로셀 호재야? | 09:21 | 17 |
| 817757 | 잡담 | 스퀘어 전고점까지 징역 얼마입니까... | 09:21 | 18 |
| 817756 | 잡담 | 순환매 올듯 3 | 09:21 | 115 |
| 817755 | 잡담 | 삼전 바닥이 어디일까 | 09:21 | 53 |
| 817754 | 잡담 | 계단식 하락은 아니겠지? 반도체 말고는 이미 계단식 하락 하고있잖아 | 09:21 | 28 |
| 817753 | 잡담 | 삼전 서핑하냐 | 09:21 | 70 |
| 817752 | 잡담 | 오늘 올랐어도 상 3번 쳐도 부족할 것 같은데.... | 09:21 | 28 |
| 817751 | 잡담 | 오늘 커피값 | 09:21 | 113 |
| 817750 | 잡담 | 국장 요즘은 코스피가 미국보다 선행한다던데 1 | 09:21 | 70 |
| 817749 | 잡담 | 스퀘어 진짜 미친거 아니야?? 2 | 09:21 | 373 |
| 817748 | 잡담 | 타미 잊고 살았는데 언제 마35됐냐 | 09:20 | 13 |
| 817747 | 잡담 | 어제 물좀탈껄 | 09:20 | 17 |
| 817746 | 잡담 | 타미 많이 올랐어? | 09:20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