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아침에 딱보셈 하면안되는것들
1,275 10
2026.06.24 07:40
1,275 10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아니진짜 3번은 진짜못함ㅋㅋㅋㅋㅋ 얘들아.... 그냥 숨을참아 평단낮춰서 뭐얼마나 더벌것냐...

그리고 물탄다고 자꾸 마이너스 5퍼 10퍼에서 예수금 야금야금다터는것도 하면안돼... 그건진짜 물타기가아밈 평단 낮아지지도 않아 

나중에 진짜 물타야할때 사야하는 주수만 늘어남 더많은 예수금이 필요하다고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06.22 28,5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5,3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9,42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345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80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7744 잡담 미래적금 일반형이어도 드는게 이득일까? 09:20 2
817743 잡담 올라도 평단에 안와요^^ 2 09:19 27
817742 잡담 그냥 올라도 내려도 느껴 09:19 19
817741 잡담 현차 48이 찐충격과 공포였음 09:19 60
817740 잡담 국장 삼전에 물좀 타둘걸 그랬네 ㅋㅋㅋ 09:19 35
817739 잡담 갖고있는 잡주 상쳤는데 -40퍼 09:19 36
817738 잡담 내일 나스닥 더 떨어트리려나 고민 중... 09:19 45
817737 잡담 삼하 오늘은 좀 올라야돼..또 떨어질텐데 09:19 70
817736 잡담 ㅅㅂ 스퀘어 한숨 09:19 45
817735 잡담 그많은 코스피 종목중에 왜 기영이를 만나서 09:19 12
817734 잡담 스퀘어 오늘 왤케 못가지? 09:19 17
817733 잡담 오 삼전 언제 빨간색됐냐 09:19 13
817732 잡담 반도체쪽은 일주일내내 떨어져야 개미원하는가격갈듯 09:19 53
817731 잡담 이해가 안 되네 이 분위기.. 5 09:19 416
817730 잡담 삼전 335 뚫어봐 올라가자 09:19 26
817729 잡담 현차는 올라도 어 어?? 나도 올라야돼?알아썽.... 이런 느낌 1 09:19 23
817728 잡담 어제 왜 폭락? 그냥. 오늘 왜 오름? 그냥 1 09:19 158
817727 잡담 구글 째려보는 중 09:19 19
817726 잡담 삼전 어제 종가에 6주라도 담아 다행인가 2 09:19 147
817725 잡담 올해 미래 붙은거 사서 대박손절 많이 했네.. 09:1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