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6월초랑 비슷한 상황에
1,509 8
2026.06.24 07:34
1,509 8
난 똑같은 짓을 또 반복하는 중

떨어질 때 사긴 하는데 더 떨어지길 기다려야하는데 못 기다리고 삼 ㅋㅋㅋㅋㅋ

상승장에 산건 아니라서 최고점은 아닌데 저점도 아닌 상태ㅠ


그래서 평단이 다 애매하게 높은데 그래놓으니까 팔고 재진입이 진짜 어렵더라

팔아봤는데 재진입할 때 판 금액이나 평단보다 낮은 금액으로 재진입하고 싶은데 잘 안됨 ㅎ

기다리다 기다리다 주워쓴ㄴ데 더 떨어져서 (이렇게까지 떨어질 줄 모름) 결국 6월 초와 같은 상황인 것이 웃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9 00:05 5,9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345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233 잡담 현피 -20 10:28 1
818232 잡담 오늘 매수 사이드카 터졌으면 좀 더 정리하려고 했는데 10:28 21
818231 잡담 오늘 올라서 크롱이 실발이 더 걱정됨 10:28 7
818230 잡담 스퀘어때문에 죽겠슨 200 위에 있는 덬들 괜찮니 10:28 16
818229 잡담 타미 미친것 4 10:28 80
818228 잡담 쏠탑 에팁 1 10:28 47
818227 잡담 바이오 붐은 온다 10:27 14
818226 잡담 근데 하닉 금방 300다시 오면 또 금방 350갈거같음 10:27 57
818225 잡담 마이크론 실발 관련해서 걱정은 괜히 삼하만 이중으로 얻어맞을까봐 10:27 49
818224 잡담 걍 전세계가 ai 반도체때문에 시장 변동성이 커졌네 10:27 36
818223 잡담 바이오 오르네 10:27 48
818222 잡담 현재 시총 순위 2 10:27 265
818221 잡담 다이소 안차려서 두종목있는데 쏠탑이랑 이노텍임 1 10:26 73
818220 잡담 이제 타미한테 이름 지어줘도 되지 않을까 싶다 10:26 32
818219 잡담 우리 스퀘어 만원만 올라도 기특하다 2 10:26 45
818218 잡담 미래 그래도 실적은 잘나오지 않을까? 5 10:26 54
818217 잡담 아시아만 그런게 아니라 미국도 그래; 2 10:26 259
818216 잡담 종필이하고 골드만 매수 기사 내고 튀는거 유명한 수법인데 3 10:26 156
818215 잡담 증권사 신규추천 종목보는데 5 10:26 216
818214 잡담 ㅇㅈㅅ 이번에 호남에 들어간다는게 팹 전공장 들어간다는 썰이라 10:26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