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스트림 나오면 줍고싶은데 과연 나오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이닉스 280층 거주민덬 230까지 흐를거 생각하고 매수 계획 다 짜놨는데
- 06:23
- 조회 28
- 잡담
-
- 실적 좋다고 무조건 주가업도 아니고 실적 나쁘다고 무조건 지옥 가는 것도 아녀
- 06:23
- 조회 2
- 잡담
-
- 나 이번에 삼전은 정박탄거 같아 ㅋㅋ 먄날 엇박타다가
- 06:23
- 조회 37
- 잡담
-
- 미장 음전 다 정리하고 디램샀는데 잘한걸까
- 06:23
- 조회 18
- 잡담
-
- 반도체 갭상 최소 5퍼부터 시작할듯?
- 06:22
- 조회 65
- 잡담
-
- 팀 전력 주주들아 힘내자 백퍼 올라간다고봐
- 06:22
- 조회 29
- 잡담
-
- 마크롱 금요일 풋 옵션은 이제 고려할 필요가 없는 건가?
- 06:22
- 조회 160
- 잡담
-
- 단타 치는 사람들은 실발 직전or직후 사서 단타 치고 빠지는 거라
- 06:21
- 조회 124
- 잡담
-
- 지난번 하락에 안사고 너무 후회해서 이번엔 좀 샀는데 이제 문제는........
- 06:21
- 조회 194
- 잡담
-
- 오늘 코스닥 바이오 주주는 그냥 또 흐린눈 해야되겠네..
- 06:21
- 조회 20
- 잡담
-
- 결과론적인거긴한데 만약 이번 마크롱 실발때문에 나락이었다면
- 06:21
- 조회 272
- 잡담
-
- 샌레야 엄마는 너가 50까지 갈 애라고 믿는다
- 06:20
- 조회 72
- 잡담
-
- 하닉 최대주주 스퀘어 널 믿는다
- 06:20
- 조회 94
- 잡담
-
- 진짜 어젯밤 가격 너무 매력적이었는데 예수금 없음 이슈ㅠㅠㅜ
- 06:20
- 조회 110
- 잡담
-
- 와 뭔가 쎄해서 마레 한 주도 안 팔았는데 다행이다
- 06:20
- 조회 51
- 잡담
-
- 삼전 장열리자마자 사고싶으면
- 06:19
- 조회 443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반박자 빠르게 주가 뺀다 생각햇고 존나 버텻음 이번엔 실발롱이구나 싶어서
- 06:19
- 조회 199
- 잡담
-
- 매번 엇박이면 걍 주식 접어야하나ㅠㅠ
- 06:18
- 조회 266
- 잡담
-
- 아까 팔껄 마레 31퍼였는데 24까지 내려왔네ㅜ
- 06:18
- 조회 129
- 잡담
-
- 왜 지금 수익실현하지 더 오르는거 아니야?
- 06:18
- 조회 3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