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폰수익 믿고 지른 소비템 이야기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1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폰수익 40%가 날아갔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돈내산 됐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노트북 제습기 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폰수익 40%가 날아갔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돈내산 됐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노트북 제습기 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