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적은 처음이라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선 쏘는 거 보니 오늘 매수 사이드카인가
- 07:14
- 조회 11
- 잡담
-
- 이노텍 덬들아 아침이니까 불자
- 07:13
- 조회 13
- 잡담
-
- 내려갈걸 알면서도 이전 폰수익에 취해서 매도 못하는게 개미들이 하는 최대실수라던데
- 07:13
- 조회 117
- 잡담
-
- 주식차트 후후부는거
- 07:11
- 조회 143
- 잡담
-
- 반도체주들 막상 파려니 어차피 재진입인데 이게 너무 어려워
- 07:10
- 조회 142
- 잡담
-
- 현차 55까지는 올려놔라
- 07:07
- 조회 84
- 잡담
-
- (어제오전뉴스)SK하이닉스, HBM4 생산 속도조절… ‘공급 부족’ 범용 D램 늘려 추가 수익 모색
- 07:06
- 조회 404
- 잡담
-
- 나선 +0.3%로 시작
- 07:02
- 조회 873
- 잡담
-
- 호재있다고만 하면 사서 다이소만든 내가 문제인가싶고
- 07:02
- 조회 90
- 잡담
-
- 이번주는 일단 줄줄 흐를 거 같아?
- 07:02
- 조회 356
- 잡담
-
- 뱅크오브아메리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목표주가950달러에서 1,500달러로 상향 조정
- 07:00
- 조회 590
- 잡담
-
- 아시아 증시를 뒤흔든 것은 SK하이닉스가 AI 메모리 대신 범용 D램으로 생산의 무게중심을 옮긴다는 보도였습니다.
- 06:58
- 조회 881
- 잡담
-
- 주식이 도박판 같아
- 06:57
- 조회 155
- 잡담
-
- 스엑도 내려갔네
- 06:57
- 조회 105
- 잡담
-
- 미장 샌디랑 크롱 왜 갑자기 올라?
- 06:54
- 조회 726
- 잡담
-
- 미장 우주 오르면 번지대 만들까봐 불안할텐데 지금은 별로 생각도 없다
- 06:50
- 조회 146
- 잡담
-
- 와 코루 -35% EWY -12% 찍고 장 마감했구나
- 06:48
- 조회 235
- 잡담
-
- 지수만 하는덬들은 지금 마음이 좀 편하려나
- 06:47
- 조회 848
- 잡담
-
- 어떤 주식이 1주가 있는데 물 탈 돈이 없으면 팔고 다시 사는게
- 06:46
- 조회 207
- 잡담
-
- 어제밤에 너무 잠와서 후려쳐서 걸어놓고 잤는데 다 사졌네
- 06:46
- 조회 2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