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년동안 찔끔씩 주식모으기로 사기만 하다가너무 종목이 많은거 같아서 정리했는데210마넌정도 수익이 생김양전하면 손절하고싶은 것들이 생기는데이거 쉽게 팔지를 못하겠어서 다들 어케하고 있는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