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하락이 우리나라 때문이라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88474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74 우리나라 이런 나라였냐구요.나스닥을 움직이는 국가였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