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쓰여있는거면 ISA계좌 맞지...?
예전에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를 증권앱 달러로받기해서 계좌만들었는데 얘도 아마 같이 만들어진거 같거든..
근데 안에 들어가서보면 꼭집에서 ISA 계좌라고는 안쓰여있는데.. 저 딱지 붙은거보면 ISA 맞겠지?
다른앱들은 검색해보니까 안에 ISA 계좌라고 적혀있던데 신투는 그런게 안보여서 햇갈려서 물어봐..ㅠㅠ

이렇게 쓰여있는거면 ISA계좌 맞지...?
예전에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를 증권앱 달러로받기해서 계좌만들었는데 얘도 아마 같이 만들어진거 같거든..
근데 안에 들어가서보면 꼭집에서 ISA 계좌라고는 안쓰여있는데.. 저 딱지 붙은거보면 ISA 맞겠지?
다른앱들은 검색해보니까 안에 ISA 계좌라고 적혀있던데 신투는 그런게 안보여서 햇갈려서 물어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