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락에 대해 온갖 이유 다 붙고 있는데 그런거 하나하나 보다보면 다 맞는 말 같아서 공포감 확 다가옴 본인이 아무리 강세론자여도 그런 공포감에 매몰되면 손가락 단속 하기 어려워져 고나리가 아니라 진심 계좌 생각에 일상 생활 불안할 정도면 커뮤부터 안보는게 정답임 물론 적절히 대응도 해야하지만 적어도 뇌동매매는 하지말자
잡담 오늘같이 하락 심한 날엔 커뮤는 안들어 오는게 본인 계좌 지키는 방법임
30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