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긴하다 https://theqoo.net/stock/42548373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0 낮엔 이정도면 공포아니라고 하는 덬들도 보였고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밤되니까 ㅈㄴ 공포로 떨림조정이냐 하락장이냐 계속 고민되는거보니까 찐조정은 일단 확실한거같음이상태로 2주만 가도 개미 개털릴듯전쟁때보다 더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