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소수점 시작할때는 spy qqq 이런게 대세였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82651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0 이제는 m붙은걸 무조건 추천하는구나 근데 갈아타면 지저분해 지는거 싫어서 기대로 모으는중나중에 수익실현 250해야될때 다 팔고 갈아타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