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붐에 단타하려고 들어온거 아니고
세상물정 너무 모르는것 같아서 투자 시작한 케이스임
-내 시간이 줄어듦 안보려고 해도 보게 되니까 시간 순삭
-돈이 장난같음.. 등락이 초단위니까 사이버머니처럼 감각이 무뎌지는게 이상함
-주식 위주로 판단하게 됨.. 가치관과 모순됨 ㅜㅜ
-도파민이 너무 돌아서 무서움
그래서 지수나 장투로 사놓고 앱삭할까 싶음
난 주식할 그릇이 아닌거 같오
세상물정 너무 모르는것 같아서 투자 시작한 케이스임
-내 시간이 줄어듦 안보려고 해도 보게 되니까 시간 순삭
-돈이 장난같음.. 등락이 초단위니까 사이버머니처럼 감각이 무뎌지는게 이상함
-주식 위주로 판단하게 됨.. 가치관과 모순됨 ㅜㅜ
-도파민이 너무 돌아서 무서움
그래서 지수나 장투로 사놓고 앱삭할까 싶음
난 주식할 그릇이 아닌거 같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