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가 엄청 큰 것도 아닌데;; 이렇게 심하게 빠지는거 처음 겪어봐서 진짜 패닉셀하기 직전임.. 다들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하니ㅜㅜㅜㅜ
잡담 와 폰손실액 마천 돌파했어ㅜㅜ
490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드가 엄청 큰 것도 아닌데;; 이렇게 심하게 빠지는거 처음 겪어봐서 진짜 패닉셀하기 직전임.. 다들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하니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