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큰 성인이 무슨 학급에서 따돌림 대회하는것도 아니고... 필터링이라는 적극 기능이 있는데 안쓰고 보기 싫응대 ㅠㅠ 덬들은 괜차나? ㅠㅠ 웅앵 그리고 주식방에서 주식이야기하는데 지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