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보다가 조심스레 말해보는건데 전문가들도 예측 못하는 게 시장인데 일개 덬인 우리가 예측하고 팔고 사려는 데서 좀 문제가 발생하는 듯
시장은 예측하기보다는 대응하는 게 맞는 거 같음,,
추세 계속 살아있으면 변동성에 흔들리지 말고 계속 갖고 있는 거고 추세 깨졌으면 이제 파는 거고 그렇게 하는 게 좋은 거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시장은 예측하기보다는 대응하는 게 맞는 거 같음,,
추세 계속 살아있으면 변동성에 흔들리지 말고 계속 갖고 있는 거고 추세 깨졌으면 이제 파는 거고 그렇게 하는 게 좋은 거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9,62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53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912 | 잡담 | 미장 에바입니다... ㅠㅠ | 06:26 | 0 |
| 816911 | 잡담 | 미장 오랜만에 뵜는데 팔란티어 무슨일있었어? 반토막이네 ㄷㄷ 1 | 06:23 | 74 |
| 816910 | 잡담 | 하닉 290층 10주 넘는 사람 나야나... 2 | 06:16 | 208 |
| 816909 | 잡담 | 주방에서 미쳤다(p) 나올때까지 계좌 숨긴다 | 06:15 | 88 |
| 816908 | 잡담 | 자고 일어났더니 덜 박살 나서 보니까 델 덕이네 | 06:15 | 85 |
| 816907 | 잡담 | 미장 기술적 취침했더니 꿀잠 잤다 | 06:13 | 67 |
| 816906 | 잡담 | 우주 손절치길 잘했다... | 06:12 | 119 |
| 816905 | 잡담 | 주식 망한사람들의 모임 4 | 06:09 | 374 |
| 816904 | 잡담 | [속보] 美 MSCI, 한국증시 선진국지수 관찰대상국 미포함 2 | 06:09 | 630 |
| 816903 | 잡담 | 나스닥 일단 마삼은 아니니까 괜찮은거지 1 | 06:01 | 336 |
| 816902 | 잡담 | 미국 마감지수 1 | 05:57 | 878 |
| 816901 | 잡담 | 잠이라도 자길 잘했다 | 05:53 | 202 |
| 816900 | 잡담 | 어..? 매수 매도 실수 하는 사람이 나라니ㅜㅜ 2 | 05:36 | 429 |
| 816899 | 잡담 | 미장 마소는 진짜 인버스인걸까나 1 | 05:19 | 308 |
| 816898 | 잡담 | 자고 일어났는데 미장 반등도 없었어? 2 | 04:50 | 1,364 |
| 816897 | 잡담 | 미장 내일이나 낼모레 더 떨굴까..? 4 | 04:43 | 933 |
| 816896 | 잡담 | 잔고에 똥물만 가득해 1 | 04:22 | 346 |
| 816895 | 잡담 | aaox 30대는 유지해라 진짜 7 | 04:08 | 420 |
| 816894 | 잡담 | 미장 반등인가 4 | 04:06 | 1,311 |
| 816893 | 잡담 | 미장 환차익땜에 양도세 더 나오는거 다들 어떻게 해결해? 4 | 04:05 | 6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