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예측하고 사고 파려고 하는 것부터 조금 방향이 잘못된 거 같기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6
플 보다가 조심스레 말해보는건데 전문가들도 예측 못하는 게 시장인데 일개 덬인 우리가 예측하고 팔고 사려는 데서 좀 문제가 발생하는 듯
시장은 예측하기보다는 대응하는 게 맞는 거 같음,,
추세 계속 살아있으면 변동성에 흔들리지 말고 계속 갖고 있는 거고 추세 깨졌으면 이제 파는 거고 그렇게 하는 게 좋은 거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