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찍긴했지 근데 프장에서 아주 잠깐
그리고 좀 몇시간 머뭇대다가 쭉 내려오면 모를까 찍은 그때부터 바로 몇십만원 수직하락하는데 고점 근처 평단인 사람들은 팔 기회를 못잡겠더라 그게바로나...
몇십만원 손해보고 팔순 없어서 존버하다가 몇시간 지나니까
순식간에 -백만원 넘었네..하루도 아니고 반나절도 아니고 몇시간만에 이런거임
그리고 좀 몇시간 머뭇대다가 쭉 내려오면 모를까 찍은 그때부터 바로 몇십만원 수직하락하는데 고점 근처 평단인 사람들은 팔 기회를 못잡겠더라 그게바로나...
몇십만원 손해보고 팔순 없어서 존버하다가 몇시간 지나니까
순식간에 -백만원 넘었네..하루도 아니고 반나절도 아니고 몇시간만에 이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