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회피해야 할 것 같아 내일 국장 어떨지 궁금해서 보고 있었는데 ㅁ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차트 후후부는거
- 07:11
- 조회 51
- 잡담
-
- 반도체주들 막상 파려니 어차피 재진입인데 이게 너무 어려워
- 07:10
- 조회 52
- 잡담
-
- 현차 55까지는 올려놔라
- 07:07
- 조회 71
- 잡담
-
- (어제오전뉴스)SK하이닉스, HBM4 생산 속도조절… ‘공급 부족’ 범용 D램 늘려 추가 수익 모색
- 07:06
- 조회 303
- 잡담
-
- 나선 +0.3%로 시작
- 07:02
- 조회 726
- 잡담
-
- 호재있다고만 하면 사서 다이소만든 내가 문제인가싶고
- 07:02
- 조회 74
- 잡담
-
- 이번주는 일단 줄줄 흐를 거 같아?
- 07:02
- 조회 286
- 잡담
-
- 뱅크오브아메리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목표주가950달러에서 1,500달러로 상향 조정
- 07:00
- 조회 533
- 잡담
-
- 아시아 증시를 뒤흔든 것은 SK하이닉스가 AI 메모리 대신 범용 D램으로 생산의 무게중심을 옮긴다는 보도였습니다.
- 06:58
- 조회 796
- 잡담
-
- 주식이 도박판 같아
- 06:57
- 조회 144
- 잡담
-
- 스엑도 내려갔네
- 06:57
- 조회 93
- 잡담
-
- 미장 샌디랑 크롱 왜 갑자기 올라?
- 06:54
- 조회 675
- 잡담
-
- 미장 우주 오르면 번지대 만들까봐 불안할텐데 지금은 별로 생각도 없다
- 06:50
- 조회 141
- 잡담
-
- 와 코루 -35% EWY -12% 찍고 장 마감했구나
- 06:48
- 조회 227
- 잡담
-
- 지수만 하는덬들은 지금 마음이 좀 편하려나
- 06:47
- 조회 784
- 잡담
-
- 어떤 주식이 1주가 있는데 물 탈 돈이 없으면 팔고 다시 사는게
- 06:46
- 조회 201
- 잡담
-
- 어제밤에 너무 잠와서 후려쳐서 걸어놓고 잤는데 다 사졌네
- 06:46
- 조회 211
- 잡담
-
- 이렇게까지 주식과 엇박일 수가 있나
- 06:45
- 조회 484
- 잡담
-
- 국장은 그렇다치고 미장은 왜 내려가는거야?
- 06:43
- 조회 994
- 잡담
-
- 난 왜 안사다가 어제 오전에 샀을까
- 06:43
- 조회 5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