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에 좀 돌더라
혹시 그것땜에 빠졌냐는 소리 부터
허점이 많은 로직이다
농담하냐 저기도 국회의원들 수준 떨어지는구나
한국 서민들에게 나쁠거다
마이너스여도 세금 내야 하는 시대가 오는건가
저 전염병이 자기네 나라까지 돌지 않았음 한다
등등등
네거티브 & 조롱 겸 조크가 대부분이긴 했음
예전 같음 별 신경 안쓸거 같은데 이젠 코스피 + 반도체 문제로 본인들 투자에도 영향이 있다 생각하는지 이런 글 올라오면 반응이 확실히 늘었더라구
혹시 그것땜에 빠졌냐는 소리 부터
허점이 많은 로직이다
농담하냐 저기도 국회의원들 수준 떨어지는구나
한국 서민들에게 나쁠거다
마이너스여도 세금 내야 하는 시대가 오는건가
저 전염병이 자기네 나라까지 돌지 않았음 한다
등등등
네거티브 & 조롱 겸 조크가 대부분이긴 했음
예전 같음 별 신경 안쓸거 같은데 이젠 코스피 + 반도체 문제로 본인들 투자에도 영향이 있다 생각하는지 이런 글 올라오면 반응이 확실히 늘었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