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중이
하이닉스 27
삼성전기 24.9
스퀘어 19.6
삼전 16
이노텍 7.3
이렇게 되는데 찾아보니까 탑투는 25까지, 나머지는 15까지 ㅇㅋ인거 같은데 그러면 다음 리밸런싱때 하이닉스, 삼성전기, 스퀘어는 다 대상이 되는건가??
하이닉스 27
삼성전기 24.9
스퀘어 19.6
삼전 16
이노텍 7.3
이렇게 되는데 찾아보니까 탑투는 25까지, 나머지는 15까지 ㅇㅋ인거 같은데 그러면 다음 리밸런싱때 하이닉스, 삼성전기, 스퀘어는 다 대상이 되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