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년전 삼전 6만원 시절에 삼전처럼 시총 큰 우량주들은 상승률이 작아서 3퍼만 올라도 삼전 왜이렇게 많이 올랐어?했는데 이제는 하닉이 5퍼 올라도 하닉은 왜 안올라? 하닉은 왜 횡보해하는 소리 듣는 미친장인 것같음
잡담 옛날엔 삼전 1~2퍼만 올라도 부둥부둥했는데
4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4년전 삼전 6만원 시절에 삼전처럼 시총 큰 우량주들은 상승률이 작아서 3퍼만 올라도 삼전 왜이렇게 많이 올랐어?했는데 이제는 하닉이 5퍼 올라도 하닉은 왜 안올라? 하닉은 왜 횡보해하는 소리 듣는 미친장인 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