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는 빚투 규모보다 일일 거래대금이 훨씬 높아서 반대매매터져도 바로 물량 소화가능함 오늘처럼 외인기관들이 계속 팔아서 급락하는거면 몰라도 개인물량으로 빚투터진다고 급락나올 정도는 아님빚투 털고 가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