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기업에 대해 공부하고 투자가치 있다고 생각해서 그 종목에 들어가는 사람들도 있을거 아냐 오히려 삼하에 무지성 투기식 돈 넣는거 보다 저런게 건강한 투자 아닌가 굳이 왜 종목 커뮤까지 찾아가서 하닉안사냐고 주주들 조롱하고 그러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