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이렇게 변동성 미쳤는데 24시간 하면 미장 영향 실시간 그대로 받아서 ㄹㅇ 정병 올 듯 뭐 내년 연말에 그렇게 되도록 할 거라는데 24시간 하면 걍 국장 떠야 돼 ㅋㅋ ㅅㅂ
잡담 국장 24시간 거래 가능은 진짜 하지 마라
855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이렇게 변동성 미쳤는데 24시간 하면 미장 영향 실시간 그대로 받아서 ㄹㅇ 정병 올 듯 뭐 내년 연말에 그렇게 되도록 할 거라는데 24시간 하면 걍 국장 떠야 돼 ㅋㅋ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