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금리때문에 하락인거고, 미장도 같은이유니깐 내일 국장은 덜내려야 정상아냐?ㅠ https://theqoo.net/stock/4254648301 무명의 더쿠 | 20:33 | 조회 수 263 이미 하락했는데 오늘 미장내린다고 내일 또 내려가는건 아니잖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