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일본장도 같이 떨어지긴함 ㅎㅎㅎ
엔캐리 그날도 그날은 뭐야뭐야 왜 아무이유없이!!! 하다가 하루쯤 지나서 엔캐리 문제라하고하면서 누가 그렇게 얘기하더라
잡담 근데 아무이유없아 조용히 갑자기 주가가 빠지면 원인이 일본인경우가 많단 얘기를 들어봄
70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일본장도 같이 떨어지긴함 ㅎㅎㅎ
엔캐리 그날도 그날은 뭐야뭐야 왜 아무이유없이!!! 하다가 하루쯤 지나서 엔캐리 문제라하고하면서 누가 그렇게 얘기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