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무이유없아 조용히 갑자기 주가가 빠지면 원인이 일본인경우가 많단 얘기를 들어봄
무명의 더쿠
|
20:21 |
조회 수 704
물론 일본장도 같이 떨어지긴함 ㅎㅎㅎ
엔캐리 그날도 그날은 뭐야뭐야 왜 아무이유없이!!! 하다가 하루쯤 지나서 엔캐리 문제라하고하면서 누가 그렇게 얘기하더라물론 일본장도 같이 떨어지긴함 ㅎㅎㅎ
엔캐리 그날도 그날은 뭐야뭐야 왜 아무이유없이!!! 하다가 하루쯤 지나서 엔캐리 문제라하고하면서 누가 그렇게 얘기하더라[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