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때 너무 힘들어서 하닉 250된날 냅다 다 팔았는데 그리고 후회하긴함ㅋ 그거 겪고 그 전보다 줄먹에 정병생기고 더 못범 ㅜ 다들 지금은 그때만큼 안힘드니.. 궁금하다 나랑 다른선택
잡담 6월초 정병존이었던 덬들은 어때
509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그때 너무 힘들어서 하닉 250된날 냅다 다 팔았는데 그리고 후회하긴함ㅋ 그거 겪고 그 전보다 줄먹에 정병생기고 더 못범 ㅜ 다들 지금은 그때만큼 안힘드니.. 궁금하다 나랑 다른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