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을 왜 그 날 그 가격에 들어갔지??? https://theqoo.net/stock/42545819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1 지금 물 타서 평단 142인가 그럼 ㅋㅋㅋ 이건 진짜 내 안의 미스테리야 왜 그 날 그 가격에 들어간거지 진짜 뭐에 홀린듯이 늘 사던 반도체나 사지 차라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