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발 아무리 잘 나와도 브컴때처럼 또 그 핑계로 쭉 뺄거같아서 걱정됨 https://theqoo.net/stock/4254580871 무명의 더쿠 | 19:46 | 조회 수 179 근데 이미 오늘 너무 떨궈서 팔기도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