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삼전기 너무 흘러요 흑흑흑흑
36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06.22 | 27,4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53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907 | 잡담 | 미장 기술적 취침했더니 꿀잠 잤다 | 06:13 | 21 |
| 816906 | 잡담 | 우주 손절치길 잘했다... | 06:12 | 34 |
| 816905 | 잡담 | 주식 망한사람들의 모임 2 | 06:09 | 165 |
| 816904 | 잡담 | [속보] 美 MSCI, 한국증시 선진국지수 관찰대상국 미포함 1 | 06:09 | 233 |
| 816903 | 잡담 | 나스닥 일단 마삼은 아니니까 괜찮은거지 1 | 06:01 | 229 |
| 816902 | 잡담 | 미국 마감지수 1 | 05:57 | 673 |
| 816901 | 잡담 | 잠이라도 자길 잘했다 | 05:53 | 184 |
| 816900 | 잡담 | 어..? 매수 매도 실수 하는 사람이 나라니ㅜㅜ 1 | 05:36 | 378 |
| 816899 | 잡담 | 미장 마소는 진짜 인버스인걸까나 1 | 05:19 | 273 |
| 816898 | 잡담 | 자고 일어났는데 미장 반등도 없었어? 2 | 04:50 | 1,206 |
| 816897 | 잡담 | 미장 내일이나 낼모레 더 떨굴까..? 3 | 04:43 | 809 |
| 816896 | 잡담 | 잔고에 똥물만 가득해 1 | 04:22 | 327 |
| 816895 | 잡담 | aaox 30대는 유지해라 진짜 6 | 04:08 | 388 |
| 816894 | 잡담 | 미장 반등인가 4 | 04:06 | 1,208 |
| 816893 | 잡담 | 미장 환차익땜에 양도세 더 나오는거 다들 어떻게 해결해? 4 | 04:05 | 577 |
| 816892 | 잡담 | 미장 여기서 더 떨어질까? 진짜 장난 아니네 ㅜㅜ 1 | 04:01 | 505 |
| 816891 | 잡담 | 다들 자고있겠지만 반등도없네 5 | 03:57 | 730 |
| 816890 | 잡담 | 국장 어떨거같니.. 계좌 숨궈? 1 | 03:41 | 832 |
| 816889 | 잡담 | 주식모으기라는 거 어떤 면에서 좋은 거야?? 4 | 03:19 | 545 |
| 816888 | 잡담 | 속쓸 탑승했다가 뺏다 2 | 03:19 | 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