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는 오를거라 믿는이유.... https://theqoo.net/stock/425457405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52 그래야 내가 사니까... ㅅㅂ 얘네마너 희망이 없으면 그냥 ㅈ이야ㅈ된게 아니라 그냥 ㅈ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