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XeJneR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스퀘어 만원만 올라도 기특하다
- 10:26
- 조회 0
- 잡담
-
- 미래 그래도 실적은 잘나오지 않을까?
- 10:26
- 조회 10
- 잡담
-
- 아시아만 그런게 아니라 미국도 그래;
- 10:26
- 조회 74
- 잡담
-
- 종필이하고 골드만 매수 기사 내고 튀는거 유명한 수법인데
- 10:26
- 조회 50
- 잡담
-
- 증권사 신규추천 종목보는데
- 10:26
- 조회 62
- 잡담
-
- ㅇㅈㅅ 이번에 호남에 들어간다는게 팹 전공장 들어간다는 썰이라
- 10:26
- 조회 20
- 잡담
-
- 시총 1위 다시 삼성인거지?
- 10:26
- 조회 73
- 잡담
-
- 슼 기사보니 대만 주식시장도 장난아닌데?
- 10:25
- 조회 293
- 잡담
-
- 골드만삭스 하닉 매수의견
- 10:24
- 조회 605
- 잡담
-
- 스퀘어 에바네 오늘 160대 가면 더 떨어질 수도
- 10:24
- 조회 52
- 잡담
-
- 오늘 삼전은 외인들이 지켜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10:24
- 조회 260
- 잡담
-
- 우주가 낭만 있어 언젠가는 갈건데 이게 내 자식대나 손주대일까
- 10:24
- 조회 19
- 잡담
-
- 전쟁 직전에 하닉 몰빵하고 바로 -1200까지 갔었는데 복구 하는데 한달 정도 걸린 듯?
- 10:24
- 조회 67
- 잡담
-
- 삼전기 물탈까 하닉 삼전 불탈까 고민이야
- 10:23
- 조회 190
- 잡담
-
- 삼전기 들어갈 덬들 있음?
- 10:23
- 조회 52
- 잡담
-
- 마이크론 실발 어닝서프 나와도 내리나?
- 10:23
- 조회 137
- 잡담
-
- 나 스피어 반토막인데 물타는거 에바지
- 10:23
- 조회 89
- 잡담
-
- 알테오젠 가자
- 10:23
- 조회 33
- 잡담
-
- 삼성이나 하닉은 미국 중간선거 끝나고 연말 랠리 할 때 아무리 안 좋아도 전고점보다 10-20%는 오르지 않을까
- 10:22
- 조회 93
- 잡담
-
- 아니 나 삼전 35 중간층인데
- 10:22
- 조회 2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