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국장 쏠탑이 유일한 플러스인데 그이유는 https://theqoo.net/stock/42545584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94 평단이 그나마 낮아서임 24거든.. 평단 낮은게 진짜 중요하긴한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