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이번달 익절 80만원 했는데 그거그대로 손절하는거어떨까.. https://theqoo.net/stock/425454092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8 대건이랑 현건임ㅜㅜ30퍼에 손절할걸 기여코 40퍼를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