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치않게 타이밍 진짜 최고였다 은행이라 즉시매도하면 다음날 살 수 있어서ㅋㅋㅋㅋㅋㅋ 건설 이런거 있었거든
잡담 어제 회사동료 퇴직연금 구린거 리밸런싱하라고 매도 시켰는데ㅋㅋㅋ
26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의도치않게 타이밍 진짜 최고였다 은행이라 즉시매도하면 다음날 살 수 있어서ㅋㅋㅋㅋㅋㅋ 건설 이런거 있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