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덤덤한데... https://theqoo.net/stock/4254534675 무명의 더쿠 | 19:09 | 조회 수 71 심심하면 ai 버블이라고 떨이지고 전쟁한다고 떨어지고 메모리 덜 쓰는 기술 나왓다고 떨어지고 그냥 이번에도 그러려니 한다. 삼하 100%인데 언제팔지는 몰라도 아직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