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696
이재명 정부가 반도체와 인공지능(AI)에 이어 로봇 산업 육성에 속도를 낸다. 오는 29일 주요 로봇 기업 관계자들을 한자리에 불러 정책 성과와 향후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로봇 분야를 차세대 국가 전략산업으로 키우는 데 힘을 실을 예정이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606231855181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