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실적 호재 이런건 기본적으로 중요한데
그담엔 외인 기관이 낙점하면 오르고 버리면 떨어지는거같아
근데 뭐를 택하냐는 다 그때그때 지들 자금사정과 계획에 의한거라 개미는 알수도 알필요도 없고
걍 우량주 골라 존버하면 언젠가 때가 오고 그러는거 아닌가싶음
1. 저평가됐는데 우량해보이는거 골라서 (예를들어 현차 방산 등)
2. 장투한다 (2년 이상)
그담엔 외인 기관이 낙점하면 오르고 버리면 떨어지는거같아
근데 뭐를 택하냐는 다 그때그때 지들 자금사정과 계획에 의한거라 개미는 알수도 알필요도 없고
걍 우량주 골라 존버하면 언젠가 때가 오고 그러는거 아닌가싶음
1. 저평가됐는데 우량해보이는거 골라서 (예를들어 현차 방산 등)
2. 장투한다 (2년 이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